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맛집/막국수 맛집/편육(수육)맛집: 백촌 막국수

카테고리 없음

by 패럴랙스 2020. 9. 26. 16: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 주말이네요!

여행이 너무 가고 싶지만 못가 아쉬운 마음에

저번에 고성 여행 다녀왔을 때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고성에 무엇이 있나 했더니 막국수가 유명하대요!

네이버를 찾다고 본 곳이 바로 '백촌 막국수'에요.

티브이에도 나오고 꽤 유명한 곳인가 봐요.

웨이팅도 무지 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부지런히 출발했어요.

백촌 막국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백촌 1길 10 백촌 막국수

도착하니까 10시 30분 정도 됐는데

줄이...........

오픈은 11시인데...........

오픈하기도 전에 사람들이 많이 줄 서 계시더라고요.

기다리다 보니 11시가 되어 오픈을 했어요.

이제 들어가나 했더니 몇 팀 못 기다리고 웨이팅 명부에 이름을.....ㅠㅠ

줄 서서 기다리면 웨이팅 시간 알려주시면서 이름 물어보시더라고요.

저희는 40분~1시간 기다려야 한다고...ㅎㅎ

오픈전에 가도 저렇게 기다려야 해요ㅠㅠ

여기까지 왔고 얼마나 맛있으면 이렇게 줄이 길겠나 하는 마음에

차에서 기다렸어요.

40분 정도 기다려서 미리 준비된 그늘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꽤 더 기다렸어요.

거의 1시간 조금 넘게 기다렸나 봐요!

 

가게 앞에 이렇게 안내 문구들이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테이블 수가 줄어들어 더 기다린 점도

웨이팅에 한몫하더라고요.

들어가 보니까 공간이 정말 넓진 않아요!

신발을 벗고 앉는 곳이 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이 있는데

손님이 많은 관계로 그냥 안내해 주신 곳에 앉았어요.

자리도 넓고 꽤 괜찮더라고요 ㅎㅎ

메뉴판은 딱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둘이 가서메밀국수 곱빼기 하나랑 편육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은 한 번 하고 더 추가하는 건 안된다 하시더라고요.

미리 생각하셔서 한 번에 주문하셔야 할 거 같아요!

 

 

밑반찬이 이렇게 나옵니다.

열무 백김치, 배추 백김치, 명태 회무침, 겨자, 양념장, 새우젓이 나와요!

저 명태회무침 아주 맛있어요!!!!!

진짜 고기랑 명태 회무침이랑 김치랑 먹는데 와......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서울에서는 먹어본 적 없는 그런 조합이에요!

그리고 저 양념장과 겨자는 막국수에 넣어 먹는 거 같아요~

편육은 금방 나왔어요!

저희가 먹는 편육은 머리 고기 같은 하얀 뼈가

중간에 있는 그런 거였는데

여기는 보쌈이더라고요!

보쌈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살코기와 비계와 껍데기의 적절한 조화......☆

퍽퍽하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은 그 상태!!!!!

아주 좋아요 ㅋㅋㅋㅋ

 

여러분 여기 가면 꼭 이렇게 드세요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저 조합 처음인데 찬성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배추김치 말고도 열무김치도 맛있어요!!!!!!

김치도 흰 김치라 볼 때는 실망했는데

실망하지 마세요. 충분히 맛있거든요 ㅎㅎㅎ

 

편육 먹다 보니 짜잔 막국수가 나왔어요.

처음엔 어떻게 먹는 건가 했는데

저기 동치미 국물을 막국수에 부어 먹으면 돼요!

동치미 국물 정말 시원했어요!

저는 막국수도 맛있었는데

남자 친구는 막국수는 자기 취향이 아니라 하더라고요~

그래도 잘 먹었어요 ㅋㅋㅋ

막국수에 명태 회무침 먹어도 맛있었어요!

저 명태 회무침이 정말 어떤 음식이든 잘 어울려서

한 번 더 리필해 먹었답니다~

저흰 매콤한 걸 원해서 양념장을 넣었는데

조금 싱거운 듯했으나 나쁘지 않았어요!

기다리는 건 1시간인데 먹는 건 진짜 순식간이더라고요 ㅋㅋ

양도 꽤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주차장은 식당 앞에 이렇게 있는데 넓지 않아요 ㅠㅠ

근데 밑쪽에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들이 안내해 주셔서

다른 곳에 힘들지 않게 주차할 수 있어요!

고성 막국수 맛집'백촌 막국수'

영업시간: 매일 11:00 - 17:30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휴무일 전날은 15시까지 영업)

주소:강원 고성군 토성면 백촌 1길 10

주차 가능

-정리-

1. 웨이팅 정말 길어요........

2. 메인 음식과 기본 반찬의 조화 너무 좋아요!

3. 음식들이 대체로 맛있어요.

고성에 간다면 막국수 얘기 많이 하시더라고요.

기다릴 만큼 막국수, 편육 좋아하시거나 맛집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서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번 주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출처] 강원도 고성 맛집/막국수 맛집/편육(수육) 맛집: 백촌 막국수|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