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까망돼지" 제주도맛집 제주도흑돼지맛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20.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날씨가 며칠째 우중충한 거 같아요

이런 날은 고기죠

사실 고기는 언제나 먹고 싶어요

저번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에서

먹은 고기가 생각나서 알려드리려 해요 

제주도 하면 소고기보다도 흑돼지고기 아니겠어요

바로 흑돼지 전문점인 "까망돼지" 다녀왔어요

까망돼지보니까 체인점이 여러 군데 더라고요

저희는 서귀포점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매장 앞에 4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던 거 같아요

홀은 좁지 않고 여러 테이블이 있어서

충분한 자리가 있었어요

 

이렇게 메뉴가 있고요

sns 이벤트도 있어요

저희도 된장찌개 서비스를 위해 이벤트 했답니다

이렇게 밑반찬이 나왔어요

 

특이한 점이 고사리였어요

서울에선 고깃집에 고사리가 나온 적이 없어 생소했는데

불판에 같이 구워 먹기도 하고 쌈에 싸서 먹기도 한다 하더라고요

제 입맛에도 잘 맞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여러분 명이나물 아시죠

고기하면 명이나물, 파채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반찬들이고 맛도 좋았답니다

그리고 쌈채소와 저기 사이에 소스 3개 보이시나요

하나는 감귤 맛 나는 상큼한 소스고 하나는 매운 소스예요

저기 하얀색은 음.. 좀 매콤 한듯한데 저 빨간 소스 때문에 그런 건지

어쨌든 맛있었어요

 

그리고 김치와 콘샐러드입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밑반찬이 나오고,

더 드시고 싶은 분들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찬뿐만 아니라, 소스, 유아용 식기, 접시 등 다양하게

되어있어요

자 드디어 기다리던 흑돼지가 나왔어요

처음 생고기를 보여주시고

초벌을 해 주신다고 가져가셔서

초벌 후 갖다 주셨어요

짜잔~

고기가 이렇게 노릇노릇 익고 있어요

그리고 이벤트를 해서

된장찌개도 받았어요

서비스라 그런지 작은 뚝배기에 나와요

하지만 안에는 알차게 게도 있고

두부도 듬뿍 들어 있었어요

흑돼지 제주도에서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근데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색다르다는 생각은 별로 안 들었어요

그래도 일반 삼겹살과는 좀 다른 거 같아요

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친절하셨답니다

다른 곳들에서 먹은

다른 친구들도 맛있는데 막 다르진 않다고 했는데

딱 그 말이 맞아요 

흑돼지라고 너무 다르고

미친 듯이 맛있다 보다는

'오.... 맛있다!!!'그런 느낌이랍니다


 

까만 돼지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524

예약

위치는 여기에요~


까만 돼지 서귀포점

위치:제주 서귀포시 일주동로 852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차 가능

※정리시간※

1. 초벌 되어 나와 금방 익었어요

(고기 맛은 비슷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2. 밑반찬 다양하고 맛도 좋아요

(셀프바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3.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었어요

4. 주차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까만돼지 이야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밤 보내세요

[출처]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까만돼지"|작성자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