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속초 /아바이마을 순대 맛집 : 2 대송림순대집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7. 00:20

본문

728x90
반응형

                                                     이전에 속초 카페를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속초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속초 하면 바다도 있고 수산시장도 있지만

아바이 마을도 유명한데요

말로만 들어봤지 저도 이번에

아바이 마을 처음 가봤어요

그중에서도 저희가 간 식당은

'2대 송림 순대집'이에요

 

2대 송림 순대집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869

예약

위치는 아바이 마을 안에 있어요.

이렇게 식당들이 많은 곳이에요.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짜잔 바로 여기에요!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도 손님분들이 많더라고요.

보니까 티브이에도 나온 맛집이었어요:)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는데

와... 이날 너무 더웠어요...

시원하게 기다리라고 바람 나오는 곳에

서있으라고 신경 써주셔서

그나마 시원하게 기다렸어요^^

기다리는데 덥진 않은지

시원한 물이라도 먼저 마시라며

챙겨주시는데 정말 너무 친절하셨어요.

기다리다 보니 금방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내부는 그리 넓진 않았어요!!

그래도 불편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에요~

저희가 6인석에 3명이서 앉아 있었는데

아주머니께서 다음 손님에 애기가 있는데

자리를 바꿔줄 수 있는지 여쭤보시더라고요.

저희는 안 그래도 여기 우리가 앉기에

너무 넓은 거 같다고 얘기하고 있던 터라

바로 바꿔드렸어요!

고맙다며 계속하시면서 음료수도 2병이나

서비스 주셨답니다♡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둠순대 소랑 홍게 라면 2개 시켰어요.

라면은 다들 좋아해서 많이 시켰답니다!

 

밑반찬이 이렇게 나왔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차려졌어요.

곧바로 오징어순대와 아바이 순대가 있는

모둠순대 소가 나왔어요!

저기 가운데 있는 건 명태 회무침이에요~

모둠순대 주실 때 순대랑 젓갈이랑 깻잎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팁도 알려주셨어요ㅎㅎ

 

곧바로 실천해야죠??

정말 맛있어요!!

별미예요!!!

저 조합 최곱니다♡

맛있게 먹다 보니

 

홍게 라면 나왔어요ㅋㅋ

여러분 저 라면에 게 한 마리 다 들어 가있는 거

처음 봤어요ㅋㅋㅋㅋ

진짜 친구들이랑 우와... 하고

이리저리 돌려봤어요ㅋㅋㅋㅋ

양도 푸짐하답니다!

등딱지를 치우고 본격적인 먹을 준비를 해요.

살이 잘 안 빠지면 다리 옆부분을 잘라주시고

젓가락으로 빼면 살이 이렇게

나온답니다!

살도 알차게 들어있죠??

살빼 먹기 귀찮다했는데 하다 보니 재밌었어요ㅋㅋ

게가 하나 다 들어가다 보니 조금

비린맛도 있었어요.

바다 냄새 같은....

근데 크게 거슬리거나 맛이 없는 건 아니고

게가 들어가서 그런 거 같아요~

다른 해물라면도 이런 바다향이 났었거든요^^

열심히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었어요!!

여긴 순댓국도 유명하대요.

저희는 너무 더워서 순댓국까지 못 먹겠어서 못 시켰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세요~

맛있게 다 먹고 기분 좋게 계산하고 나왔어요.

여기 정말 저희 할머니같이 친절하게도 대해 주시고 츤데레처럼 잘해주셔서

기분 좋~~ 게 먹었어요!!

날이 더워도 같이 기분이 좋아져

너무 좋았답니다♡

속초 아바이 마을 맛집 '2대 송림 순대집'

주소: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12

영업시간: 9시~21시(평일) / 8시~22시 (주말)

주차불가


-정리-

1. 속초에서 아바이 마을이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모둠순대 꼭 먹으세요♥)

2. 홍게 라면은 그 바다 냄새랄까요

조금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3. 우리 할머니 집 같은 그런 느낌~

저흰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쓰다 보니 여행 가고 싶네요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졌으면...

오늘 하루도 힘나는 하루 보내세요

[출처] 강원도 속초 /아바이마을 순대 맛집 : 2 대송림 순대집|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