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중문/서귀포 고기국수 맛집: 이드레 국수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6. 00:45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세요

바로 '고 기 국 수'

떠오르시지 않으시나요

이번에 다녀온 고기 국숫집이 꽤 괜찮아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바로 "이드레 국수"랍니다

그럼 소개해 볼까요

서귀포 고기국수를 찾다가 간 곳이에요.

외관을 보고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했어요.

주차 공간이 가게 앞에 이렇게 넓게 있어요

꽤 많이 주차가 가능해 보이네요

마당에는 이런 한라봉도 아닌

열매 나무가 있어요.

이 나무들이 많이 있었는데

길가다가 여쭤보니 자몽맛이 나는

과일이라고 알려주셨는데

이름은 생각이 나지 않네요

 

마당을 지나서 올라가면은

옆 쪽에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들도 있답니다.

야외인데도 깔끔하죠

날씨가 좋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날씨는 좋았는데 내부가 궁금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도 꽤 넓어요~

여러 자리들이 있어 원하시는

방식의 자리에 앉을 수 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국수도 종류별로 먹고

돔베고기도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맞춤인 2인 세트가 있어

2인 세트로 먹기로 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해요

접시, 앞치마, 가위 등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게 나왔죠

국수와 고기와 먹기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먼저 돔베고기가 나왔어요

플레이팅 너무 귀엽죠

고기에서 윤기가 나요.. 맛있어요

독특한 게 족발과 보쌈의 그 중간인데

전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음 세트 메뉴는 만두예요

그리 큰 크기는 아닌데

이 만두피가 다했어요

완전 쫄깃쫄깃한 게

한 번 베어 물고 반했어요

3개밖에 안된다는 게 너무 아쉬웠답니다

맛있는 걸

 

다음은 고기 국수예요!

생각하시는 그런 고기 국수 맛이 이예요~

국수에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큼직큼직해요

그리고 국물도 진하니 김치와도

잘 맞았어요

다음은 비빔국수예요.

비빔국수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맛있고 다했네요 ㅋㅋ

맛있게 비벼서 먹는데

오... 맛있어요

전 비빔이 더 좋았어요

근데 국수들 양이 많아요

세트 메뉴라 찔끔찔끔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괜한 걱정이었어요

돔베고기도 적어 보였는데

국수에도 충분히 많이 들어있어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제주도 음식 너무 비싼 거 같은데

여긴 양이며 나오는 메뉴들이며

참 가격에 맞게 괜찮은 거 같아요


 

이드레 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93 이드레 국수

위치는 이쪽이에요!

제주도 밑에 쪽에 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차 가능


이드레 고기국수

정리

☆주차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 밑반찬 모두 맛있었어요

☆서비스 나쁘지 않아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저번엔 올래 국수 먹어봤는데

고기국수만 있어서 아쉬웠거든요

이렇게 여러 요리를 먹어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모두들 즐거운 여행 되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해지세요

[출처] 제주도/중문/서귀포 고기국수 맛집: 이드레 국수|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