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자 곱창집 군자대한곱창 본점 화사맛집 군자역맛집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3. 11:37

본문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 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모둠 곱창을 정말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곱창을 먹고 왔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곱창은

화사 곱창으로 유명한 '대한곱창' 이에요

요즘 대한곱창 체인점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저는 군자역에 있는 대한곱창으로 갔어요

 

군자 대한곱창 본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6길 10

군자역에 있는 대한곱창은 본점이네요

예전부터 있던 건 알았는데 본점인 건 첨 알았어요

이렇게 군자역과 정말 가깝게 있어요.

역에서 나와 3분 정도만 걸으면 돼요

평소 웨이팅이 있는 걸 봐왔는데

저희는 10시 넘어서 도착해서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았어요

이렇게 메뉴판이 벽에 크게 붙어있어요

저희는 2인 세트를 시켰어요

메뉴판을 보고 김치말이 국수 또는 떡볶이라고 쓰여있는데

왜 안 물어 보시나 했더니 떡볶이는 sold out 이더라고요

어차피 저희는 국수를 더 좋아하니까 괜찮았어요

 

테이블 세팅 중 특이하게

종이가 세팅되어 있고 이렇게

곱창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소스들에 대해 설명이 적혀 있어요

소스에 대한 설명도 적혀 있어 너무 좋네요

가끔 소스가 많으면

무슨 소스인지 무슨 음식을 찍어 먹는 건지 궁금한데

이렇게 센스 있게 적혀 있어 좋았어요

 

 

이렇게 소스 말고도 밑반찬들이 나와요

김치와 부추는 나중에 곱창과 함께 맛나게 구워 주신답니다 

기다리던 곱창이 나왔어요!

이렇게 모둠 곱창 2인분이래요.

이렇게 직원 분들이 구워주세요

염통은 구워주시다가 먼저 먹으라고

나눠주셔서 저기 불판엔 없네요

5~6조각 나왔어요

 

정말 노릇노릇하지 않나요

그리고 불쇼도 해주세요

이렇게 화려한 불쇼를 해주세요

김치와 부추를 올려주면 이렇게 완성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맛있어요 

근데 양이 정말 적어요 

푸짐해 보이지만 막상 곱창 막창 대창은 무지 적다는 거...

야채빵이에요

그리고 먹는데 2인 세트인데 왜 국수가 안 나오지

하며 계속 먹고 있는데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여쭤보니 '말씀을 해야 드리죠' 이러시더라고요

여태까지 먹은 세트메뉴들은 항상 볶음밥 이외의 음식들은

알아서 나오길래 당연히 그런 건 줄 알았는데

여긴 아무런 설명 없이 말하는 게 당연한 건가 봐요

여러분들 가서 드시게 된다면 꼭 국수 달라고 이야기하셔야 할 거 같아요.

그래서 뒤늦게라도 달라고 하니

비빔국수인지 김치말이 국수 인지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비빔국수 시켰어요

둘 줄 하나 선택 가능해요

국수 때문에 기분은 안 좋지만 맛은 있었어요 

마늘맛이 강했는데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깍두기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군자 곱창 '대한곱창'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36길 10

영업시간:매일 15:00 - 02:00

주차불가

-정리-

1. 맛있어요

(유명한 만큼 맛있네요)

2. 양이 적어요.

(보시다시피 거의 곱창반 야채반이에요)

3. 친절함이 아쉬워요.

(세트 메뉴 설명 부족과 질문에 대한 답변이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재방문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유명한 만큼 맛은 좋아요

[출처] 군자 곱창집: 대한곱창|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