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 모란 삼겹살/오겹살:하남돼지집 모란점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0.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성남 모란에 있는

'하남 돼지 집'이에요'이에요

여기는 체인점이기도 하고

패스트푸드점처럼 정말 많이 봤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모란역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 타고 찾기 정말 쉬워요

 

하남돼지 집 모란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42 2층

 

모란역 3번 출구로 나오시거나

뉴코아 바로 앞에서 버스 내리시면

도로변에 있어 찾기도 쉬워요.

안경집 2층에 있어요.

뉴코아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자리는 좁지도 그렇다고 넓지도 않아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삼겹살집을 찾다가

여기로 와서 오겹살 보자마자

'오, 이거다!!!' 했어요

오겹살 2인분, 코다리냉면, 고추장찌개

그리고 나중에 도시락 김치볶음밥까지 먹었어요

우리 많이 먹지 말자 해놓고서는

메뉴판 보고 이성 잃어 한가득 시켰어요

저희 여자 두 명이서 가는데

다들 퇴근하고 배고프면 이 정도 드시죠?

 

 

이렇게 기본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저는 저기 상추 부침이랑 명이나물 너무 맛있었어요

더 먹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셀프바가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돼요

 

아주 넉넉히 갖춰져 있죠

냉면이 나왔어요

냉면과 고기가 먹고 싶어 온 고깃집이라

바로 맛봤는데 맛있어요

냉면 맛집이에요

우리 고기 나오기 전까지 기다리자 해놓고

야금야금 먹었어요

그리고 고기가 나왔어요

 

이렇게 이쁘게 잘라서 다 구워주세요

이렇게 맛있게 다 구워주시면

저희는 먹기만 하면 돼요

이거는 고추장찌개

저는 고추장찌개 무척 좋아하거든요

여기 고추장찌개는 국물이 걸쭉하고 짭조름하니 괜찮아요.

같이 간 친구는 감자가 맛있다며 감자 잘 먹었어요

배가 어느 정도 차고 아 김치볶음밥 먹을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이왕 온 거 먹자 하고 시켰어요.

사실 처음에 같이 시켰는데 누락 주문이 안 들어갔대요

그래서 다시 시켰죠

이렇게 김치볶음밥이 나왔어요

뭐 다른 건 없고 간이 좀 심심했어요

그래서 김치 더 올려먹고 그랬답니다

성남 모란점 '하남 돼지 집'

정리

1. 직원 분들이 다 구워주세요.

(고기 굽는 거 귀찮고 더운데 너무 좋아요)

2. 고기랑 냉면은 맛있어요.

(김치볶음밥은 그냥 그래요.)

3. 가성비는 별로 안 좋아요.

(보 가시 피 양은 적은데 가격은 비싸요)

다른 제 친구는 하남 돼지 집 좋다고 노래를 부르는데

저는 가성비 별로라서 그냥 그렇더라고요

개인마다 다를 거 같아요

그래도 고기는 맛있었어요

[출처] 성남 모란 삼겹살/오겹살:하남돼지 집 모란점|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