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배곧 맛집/양고기 맛집: 라무진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8. 13: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제가 가서 정말 맛집인 곳만

제목에 맛집이라고 적고 있는데

이곳도 맛집이라고 적을 거예요

그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양갈비는 시흥 배곧에 있는

'라무진'이에요

요즘 배곧 신도시 뜨고 있죠

저도 몇 번 가봤는데 먹을 곳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요

 

라무진 시흥 배곧점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5-8

위치는 여기에요

이 동네는 다 비슷해서 헷갈리더라고요

골목을 잘 살펴보며 갔어요

그래도 간판이 꽤 커서 어렵지 않게 찾았어요.

가게 내부는 좁아요!

근데 특이한 게 테이블이 다 바 자리예요

일행이랑 마주 보고 앉는 게 아니라

나란히 앉아서 식사를 하도록 되어있어요

근데 자리가 많지 않아서 사람이

금방 찰 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많은 메뉴 없이 간단해요

양고기 관련 메뉴는 딱 세 개예요

그리고 밑에 설명도 적혀있어 잘 읽어보고

주문을 했답니다

 

저희는 일단 칭기즈칸 양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기본 세팅이 나와요

모든 기본 반찬은 1인에 하나씩 나온답니다

고추는 어떻게 먹는 건지 여쭤보니

기호에 맞게 간장에 넣어 먹으면 돼요

저는 매운걸 무척 좋아해서

이렇게 듬뿍 넣었어요

양념장이 뭔가 부족해서 다른 소스는

없는지 여쭤보니 소금이랑 쯔란은 말하면

주신다고 하셨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말씀드리면 됩니다

저는 양고기는 쯔란

이라는 생각에 쯔란 받았어요

이렇게 쯔란도 받고 양고기를 먹어야겠죠?

양고기 색깔

너무 이뻐요

여기는 바깥이 자리가 있다 했는데

손님이 일자로 앉아 있으면

그 앞에서 직원분 들이 다 먹을 때까지

고기, 야채 모두 구워주시고

잘라서 이쁘게 놓아주세요

너무 편하지 않나요

이런 게 대접받는 느낌

불판이 아예 손님이 먹는 테이블이 아니라

테이블 앞에 있어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맛있게 익고 있어요

고기 굽는 거 신중하게 구경했어요

이렇게 처음엔 접시에 놓아주세요

쯔란도 찍어봅니다

여러분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 나고 입에서 녹아요

익은 정도도 너무 알맞아요

이렇게 익은 고기는 양파 위에 차르르

정리해 주신답니다

다 먹으니 뭔가 아쉽더라고요

메뉴판을 다시 살펴보다가

더 질 좋아 보이는

칭기즈칸 프렌치 팩 1인분을 더 시켰어요

또 새로운 마음으로 구경합니다

저는 막 미식가가 아니라 잘 모르겠더라고요

둘 다 맛있어요

근데 저희는 그냥 양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고기를 다 먹으면 숙주나물을 볶아주시는데

마무리하기도 좋고

저기 간장에 있는 고추랑 같이 먹어도

매우 맛있었답니다

시흥 배곧 양고기 맛집 '라무진'

주소:경기 시흥시 서울 대학로 278번 길 25-18 102호

영업시간: 매일 17시~24시

주차 가능

-정리-

1. 가격이 꽤 비싸요

(양고기가 다 비싸긴 하지만 비교하니까 1~2천 원 더 가격이 나가더라고요)

2. 근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돈 아깝지 않게 먹었어요)

3. 그리고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편하게 잘 먹었어요

가보고 정말 괜찮은 집만 제목에 맛집이라고

적는데 여긴 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