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돌문어 라면/성산 해물라면 맛집: 떠돌이 식객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6. 00:49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2탄 이번엔 맛있는

해물라면 집에 대해

알려드리려 왔어요

저는 제주도 가면 항상 그 해물라면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계속 찾아보던 중 괜찮아 보이는 곳 발견했어요

 

바로 '떠돌이 식객' 이랍니다

광치기 해변을 들렸다가 간 곳인데

그리 멀지 않았어요

'떠돌이 식객'에 도착하면 이렇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넓진 않지만 대여섯 대 가능할 거 같아요

저희는 힘들지 않게 잘 주차했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서 옆쪽으로 가면

오른쪽 사진에

초록색 커튼 같은 거 보이시죠

저기가 들어가는 입구예요

그리고 입구 옆에 화장실이 있는데

밖에 있어서 화장실이 좋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깔끔하고 넓었어요

손 세정제도 있어 깨끗하게

손 씻고 식사를 했답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자리들이 있어요

엄청 깔끔한 분위기보다

제주 감성이 묻어나는 소품과 분위기에

제주 여행 분위기를 더 느낄 수 있었답니다

 

한쪽 벽면에 보면 이렇게 싸인들도 있더라고요

맛있어서 유명한 분들도 오셨나 봐요

 

그리고 이렇게 술 종류도 다양했어요

한 잔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나 봐요

저희는 운전도 해야 하고 아직

일정이 많이 남아있어

술은 패스했답니다

이렇게 손소독제, 이쑤시개, 앞치마,

명함 등 배치되어 있어

손님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메뉴는 메뉴판을 보고 정해서 먼저

선불로 결제를 해주시면 돼요

 

메뉴도 간단하죠

저는 꼭 문어가 들어 있는 라면이 먹고 싶어

돌문어 해물라면과 전복 삼각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돌문어 해물라면이에요

비주얼 보세요

보자마자 감탄했답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진한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돌문어뿐만 아니라

게, 새우 등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새우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딱새우를 까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보시더니

까는 법도 말씀해 주셨어요

머리를 떼고 꼬리를 뗀 다음에

젓가락을 꼬리부터 넣어 살을 쏙 빼면 된다 하셨어요

처음엔 잘 몰랐는데 금방 잘 되더라고요

이렇게 잘하면 어디 가서 든

딱새우 잘 깔 거라고~ 얘기해 주셨답니다

이건 전복 주먹밥이에요 이에요

살짝 작은 감이 있었는데 한 입 먹고

'오... 맛있다!' 하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라면 하고도 찰떡궁합이었어요

밥을 먹고 있는데 근처에 가게를 개업했는지

가게에 떡을 나누어 주러 오셨더라고요

사장님께서 개업 떡은

여럿이서 나눠 먹는 거라면서

이렇게 떡도 나누어 주셨어요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맛있게 식사하고 왔네요

계속 먹다 보니 2인 세트 못 먹은 게 아쉽더라고요

전에 찾아보는데 2인 세트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먹은 음식들도 맛있어서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을 거 같아요


 

떠돌이 식객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22번 길 37

위치는 여기에요!

참고해 주세요


떠돌이 식객

영업시간: 8시 ~ 23시 59분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 22번길 37

<주차 가능>

정리!

☆음식이 맛있어요

(가격 대비 괜찮아요)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 가능해요

☆서비스도 나쁘지 않고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해물라면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