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전복 맛집/바다뷰 식당 '명진 전복'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5. 00: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에서 맛있는 맛집들을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바로 전복요리로 유명한 '명진전복' 이라는 식당이에요

 

주변 제주도를 다녀온 지인들이 많이 추천해 주기도 한 식당이라 한아름 기대를 안고 갔어요

인기가 워낙 많다고 해서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더니 앞에 4팀 정도가 있었어요

근데 회전율이 빠른지 10분 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름과 번호를 적어놓으면 전화해 준다고 하셔서 적고 바로 앞에 바다 구경을 했어요

이렇게 예쁜 바다 보고 사진 찍고 놀다 보니 금방 저희 차례가 되어 전화가 왔어요

신나게 들어가 보니 글쎄 예쁜 바다 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바다 뷰지 뭐예요

창문이 커다랗게 있어 바다가 정말 속 시원하게 보였어요.

저희 자리가 마침 창문 앞이어서 이렇게 바다 보며 먹을 수 있었는데

다른 자리도 잘 보일 거 같아요

 

이렇게 사람들이 꽤 많죠

자리가 다닥다닥 붙어있어 불편할 거 같아 걱정했는데

손님들이 앉은자리를 보니 테이블 건너서 앉아 있어 불편하지 않게

넓게 앉을 수 있었답니다

 

벽에 이렇게 크게 메뉴판과 전복 돌솥밥을 맛있게 먹는 요령이 적혀 있어요

저희는 전복 돌솥비빔밥과 전복 버터구이를 시켰어요

아까 대기 적을 때 주문도 같이 해서 그런지 금방 나왔어요

먼저 밑반찬이 나오고

다음 전복 버터구이와 전복돌솥밥이 나왔어요

 

 

 

하.. 전복 때깔 보세요 

이거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고등어구이도 이렇게 나왔어요

사진엔 살이 별로 없어 보이지만 반찬으로 나오는 건데도 꽤 살도 있고 맛있었어요

나오자마자 전복 버터 구이 먼저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한 식감과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으니 대여섯 개는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전복 돌솥밥은 밥은 먼저 다른 밥공기에 덜어두고

물을 부어서 뒀다가 나중에 누룽지로 먹었어요.

전복 돌솥밥은 무슨 맛일까 했는데 맛있었어요 

영양밥처럼 전복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듬뿍 들어 있어요

그리고 전복이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났답니다

다른 테이블은 전복죽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담엔 전복죽을 먹어 봐야겠어요 


위치는 요기예요

이렇게 멋진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명진전복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주차공간은 꽤 있는 편이에요

이렇게 있어요

그리고 명진전복 앞 도로변에도 주차도 하셔서 주차 공간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 한라봉주스, 천혜향 쥬스

이런 제주도 간식거리를 팔아요

시식도 해보라고 주시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서 나오는 길에

천혜향 쥬스 하나 샀네요

식사부터 후식까지 야무지게 하고

기분 좋게 갔답니다

제주도 명진 전복

정리!

☆밑반찬도 괜찮고

전복요리도 맛있었어요

☆예쁜 뷰도 좋아요

☆주차공간도 있어요

(사람 많은 성수기는 불편할 수도 있어요)

제주도 가신다면 전복 먹으러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