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월동 예술회관 횟집: 도시수산시장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4. 12: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회가 어찌나 먹고 싶은지

그렇다고 비싼 횟집까지는 가고 싶지 않고

간단히 먹을 횟집을 찾다가

'도시 수산시장'이라는

요즘 스키다시 으리으리하게 나오는 횟집 말고도

간단하고 좀 더 저렴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횟집도 많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그런 곳이에요

 

 

도시 수산시장 구월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48

이렇게 예술회관역 근처에 근 길가에 있어요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운전해서 가셔도 좋아요

 

홀은 2층에 있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올라가 주었어요

꽤 넓어 자리도 많았어요

자리 안내받고 보니까 벽면에도 메뉴가 적혀있고

테이블에도 메뉴가 적혀있어요

 

처음에 런치 회정식을 보고 갔는데

주말 제외더라고요

저희는 주말에 가서 다른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메뉴 정말 많지 않나요

진짜 정독했어요 

어떤 걸 시켜야 하나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저희는 광어 만원, 연어 만원, 그리고 회를 시키면 주는

6000원짜리 매운탕을 시켰어요

저 매운탕은 어떤 매운탕인지 안 적혀 있어서

우럭 매운탕인가 했더니

다른 매운탕이었어요

 

그래도 매운탕이니까 맛있겠지 하고 시켰답니다

아참 블로그를 보고 라면사리, 수제비가 공짜라는 걸 봤는데

셀프바에는 수제비 사리도 없고 라면사리도 없었어요

여쭤보니까 라면사리는 말하면 준다고 하셔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계산할 때 계산서를 보니까

라면사리 값이 찍혀있더라고요

저희가 두 개 먹었는데

1000원 찍혀있었어요

블로그에 낚였네요

라면사리 시키면 돈 내고 무한리필인가 봐요

한 번 드실 분들은 여쭤보고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미역무침과 샐러드인데

미역무침 아주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적당히 시고 맛있는 맛이에요

샐러드는 평범한 샐러드 맛이에요

 

쌈 야채와 백김치도 나오고요

 

이렇게 고둥도 나오고 횟집 하면 콘치즈죠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미역국과 계란찜도 나옵니다

그리고 꽁치까지

그래도 기본적인 반찬은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그리고 셀프바가 있으니

김치, 미역무침, 장 종류 등 가져다 드시면 돼요

 

 

 

이렇게 기다리던 회가 나왔어요

총 2만 원어치인데 양이 꽤 많죠

회 모두 질기거나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매운탕 사진이 어디 갔는지 없네요.

매운탕은 평범한 매운탕 맛이에요

살도 있고 라면사리도 넣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라면사리는 아쉬웠지만 1000원 내고 두 개 넣어먹었으니

그래도 만족합니다

구월동 횟집 '도시 수산시장'

주소: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548

영업시간: 매일 11:00~00:00 (라스트 오더: 23시)

주차 가능

1. 주차 공간과 홀이 넓어요

2. 가격 부담 없이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요

3. 기본 반찬도 저는 이 정도면 괜찮은 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횟집이었어요

라면사리가 공짜란 걸 보고 기대했지만 

그래도 1000원 내고 두 개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