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하대 후문 맛집/삼겹살 맛집: 고기앞으로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9.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고깃집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해요

최근 갔던 고기 집 중 정말 가성비가 좋았어요

바로 인하다 후문 쪽에 있는 '고기 앞으로'라는고기앞으로 고깃집이에요

 

고기 앞으로

인천광역시 미추홀 구 인하로 67번 길 24-10 1층

 

이렇게 홀이 있어요

엄청 넓은 고깃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넉넉하답니다

이렇게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적혀 있고요

이런 이벤트도 있어요

뚱 캔이 종류가 정말 많아요 

열 가지도 넘는 거 같았어요 

 

이렇게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삼겹살 모둠 한판을 시켰어요

500g에 14900원이라니

요즘 삼겹살 180g에 13000원 기본이잖아요

여긴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이렇게 밑반찬 세팅해 주세요

 

 

 

밑반찬도 손이 자주 가는 반찬들이었어요

저기 노란색 가루는 카레 가루인데

고기를 찍어먹어 보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고기가 나왔어요

대패 삼겹살은 저거보다 많이 있는데

불판에 올려버리는 바람에

사진에는 양이 적어 보이네요

이렇게 불판에 고기랑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올려줍니다

저는 야채 정말 좋아해서 야채 듬뿍 넣어서 싸 먹어요 

저렇게 파채 가득 넣어서 씨 먹었는데

역시 역시 고기엔 파채지요

노릇노릇 진짜 맛있어요 

제가 고기 냄새에 예민해서 냄새나면 못 먹거든요

근데 여긴 저렴한데 냄새도 안 나서

정말 너무 좋았어요

먹다 보니 고기엔 냉면이 생각이 나는 거예요

냉큼 냉면은 시켰어요

 

이렇게 비빔냉면과 육수를 따로 주세요

저는 이렇게 따로 주는 육수가 너무 좋더라고요

냉면 맛은 그냥 평범해요

고기랑 먹기 딱 좋아요

저희는 양념장이 부족해서 더 달라하니

더 주셨어요

그리고 반찬 추가는 셀프예요

더 필요하시면 가져다가 드시면 돼요

 

눈치 보지 않고 가져갈 수 있어요

그리고 인스타 이벤트도 해야죠

이벤트 해서 뚱 캔도 받았답니다

인하대 고깃집 '고기 앞으로'

주소:인천 미추홀 구 인하로 67번 길 24-10 1층

영업시간:평일 16:30 - 23:00/ 주말 17:00 - 23:00/ 공휴일 17:00 - 23:00

주차불가

정리!

1. 가성비 최고예요

(고기질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해요)

2. 일하시는 분들 친절해요

4. 맛있어요

저는 재방문 또 할 거예요

오래간만에 정말 만족스러운 고깃집이었어요

 

[출처] 인하대 후문 맛집/삼겹살 맛집: 고기 앞으로|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