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배곧 부대찌개: 존슨 부대찌개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9. 16:5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배곧에 있는 부대찌개 파는 '존슨 부대찌개'를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 해요

저는 밥이 먹고 싶은 날엔 부대찌개가 떠오르더라고요

이 날은 아침 겸 점심을 먹어야 해서

든든하게 먹는 밥으로 골라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어요

존슨 부대찌개 배곧점

경기도 시흥시 배곧 3로 96 엠플러스 상가 209호

배곧 먹거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2층에 있어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상가건물 안에 있어 잘 찾아가셔야 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메뉴는 테이블 위에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부대찌개 2인 세트를 시켰어요

찌개와 전골의 차이는 저렇게 설명이 되어 있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기본인 찌개를 시켰는데

전골도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먹어 봐야겠어요

이렇게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부대찌개 집은 밑반찬이 다 비슷한 거 같아요.

그리고 저 버터도 꼭 나오더라고요

버터를 넣어서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빠질 수 없죠?

라면사리까지 준비 완료했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가 되어 있어 자유롭게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에 가보니까 처음에 세팅해 주시는 것

말고도 다른 반찬들이 있어요

어묵볶음, 마카로니 샐러드가 더 있더라고요

더 드실 분들은 참고해서 가져다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밥은 이렇게 계란 프라이가 밥 위에 올려져서 나와요

저는 반숙을 기대했는데

이점이 좀 아쉽네요

다른 손님은 미리 반숙을 해달라고

원하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맞춰 주시는 거 같아요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저희는 좀 더 끓여 먹는 게 좋아서 많이 끓였어요

보글보글 끓여주며 라면도 넣어주었어요

 

기다리다 보니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왕만두도 나왔네요

왕만두는 속도 꽉 차있고 맛있었어요

밥 열심히 비벼 먹으며 싹쓸이했네요

배곧 부대찌개 '존슨 부대찌개'

주소:경기 시흥시 배곧 3로 96 엠플러스 상가 209호

영업시간: 메일 11시~22시

주차 가능

-정리-

1. 무난한 부대찌개 맛이에요

2. 세트 메뉴가 딱 배부르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3. 주차 가능해서 차로 가기도 좋아요

[출처] 시흥/배곧 부디 찌개: 존슨 부대찌개|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