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입구 맛집/매운갈비찜 :화신마녀갈비찜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2. 01:35

본문

728x90
반응형

집에서 쉬면서 맛집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블로그를 켰어요

저번에 홍대를 갔는데

매콤하고 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친구랑 열심히 찾다가 발견했어요

그래서 간 곳이 바로 '마녀 갈비찜'이에요

제가 갈비찜을 사 먹으러 잘 가진 않는데

여긴 다음에 또 올 거 같아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화신 마녀 갈비찜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22

거리는 멀지 않아요!

홍대입구 9번 출구에서 나와 골목으로 바로 쭉

1분~2분 걸어 들어오면은 바로 나옵니다.

이렇게 세계 과자 할인점 위층에 있어요.

눈에 확 띄니까 찾기도 쉬워요

들어오는 입구에 이렇게

메뉴에 대한 간단한 사진이 있습니다.

저기 냉면 보이시죠?

날씨가 너무 더워 냉면 보자마자

친구랑 동시에 냉면 먹자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매장이 나와요

자리는 좁지 않고 넉넉히 있었어요

벽에 보며은 이렇게 맵기 단계 설명과

갈비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쓰여 있답니다

저는 맵기 단계에 저렇게 어느 정도 인지

비교해서 적혀 있는 게 좋더라고요

저런 멘트도 센스죠.

자리에 앉아 작은 메뉴판 정독을 합니다

저희는쫄돼지갈비 소를 시켰어요.

그리고 맵기는 중간인 3단계!

그리고 다들 아시죠

매운 음식엔 뭐다

바로 주. 먹. 밥 이죠

주먹밥 하나 시키고

들어올 때 찍어둔 냉면도 하나 시켰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간단해요!

너무 없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그리고 맛도 괜찮았어요

저기 백김치는 갈비찜과 찰떡궁합

여러분

비주얼 보세요

고기 밑에는 쫄면도 있고 치즈도 있어요

돼지고기는 좀 퍽퍽할까 걱정했는데

걱정 노노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저희는 매운걸 곧 잘 먹는 편인데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안에 있는 쫄면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주먹밥을 셀프로 만들어주고

날치알 낭랑하죠

그리고 기다리던 냉면과 떡갈비 나왔어요

원래는 비빔냉면을 좋아하지만

날도 덥고 매운 갈비찜이 함께하니 물냉면으로

냉면은 평범해요

그래도 고명도 많이 올라가고

시원하기 먹기에 제격이에요

같이 나온 떡갈비는

생각보다 덜 단단한 식감이랄까.

저는 좀 더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좀 덜 단단한 느낌....?

제 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아!!! 그리고 저희 치즈 퐁듀도 먹었어요

첨엔 음...

했는데 녹다 보니 늘 봐오던 치즈 퐁듀였답니다

매운 갈비찜과 잘 어울렸어요

놀랍게도 여자 둘이서 먹었어요

저희는 남겨도 먹고 싶은 건 다 먹어보자 여서

근데 어느 하나 맛없는 게 없네요

내 돈 내산이다 보니 솔직 리뷰인데

맛있어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홍대입구역 마녀 갈비찜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2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연중무휴

주차 불가

홍대는 항상 거의 뚜벅이로 가기 때문에

주차는 중요하지 않는데

주차 보니 안되더라고요

지하철 이용 추천합니다

정리!

1.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가기 편하고, 찾기 편하고

2. 맵기 단계가 있어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요.

3. 친절하세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친절하면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4.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무난하고 맛있게 잘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번 주도 즐겁고 맛난 음식 드시면서

행복하시길 바라요

[출처] 홍대입구 맛집/매운 갈비찜 :화신 마녀 갈비찜|작성자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