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돈가스 , 카레 맛집: 은화수 식당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5.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최근에 건대에 다녀오면서 맛있는

돈가스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바로 '은화수 식당'이에요'이에요

간단하게 먹을게 뭐가 있나 찾다가

귀여운 분위기의 돈가스 집이

있어 바로 들어갔답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넓은 홀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앉을 곳이 충분해요

저쪽 공간뿐만 아니라 오른쪽 자리도

테이블이 더 있었답니다

이런 분위기의 밥집이에요

전 분위기 괜찮더라고요

이렇게 나름 오픈 주방에

종이에 귀엽게 메뉴 설명과 사진이 있어요

메뉴를 보시면

돈가스와 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돈가스와 카레 종류도 다양하고

세트메뉴까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토핑 사진이 다 카레라서 카레만

토핑이 되는 줄 알았더니

돈가스에도 토핑이 되는 거였어요

저희는 뒷면 세트 메뉴 못 보고 앞에서 먹고 싶은 대로 시켰어요

이건 매콤이 치즈돈가스에+고구마 토핑 추가한 거예요

매운 돈가스도 먹고 싶고 치즈돈가스도

먹고 싶다 생각했더니

아주 딱이죠?

거기에 고구마 토핑까지.

돈가스 크기도 크고 두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는 일반 돈가스에 소시지 추가한 거예요

양 진짜 푸짐해요

둘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돈가스와 카레 메뉴만 있지만

돈가스, 카레 중에서도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가끔 원하는 스타일의 돈가스를 먹을 수 있어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은화수 식당

 

은화수 식당 건대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20길 95

위치는 건대입구역 부근에 있어요

지하철역과 가까워 찾아가기 쉬워요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22시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 20길 95

주차불가

정리!

1. 돈가스나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전 별로 즐겨먹지 않는데도 맛있었어요)

2. 주차는 불가해요!

(지하철이나 공영주차장

이용해 주세요)

3. 다양한 돈가스와 카레가 있어 원하는 대로 추가하여 먹을 수 있어요 

간다 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저는 또 갈 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출처] 건대 맛집 /돈가스 , 카레 맛집: 은화수 식당|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