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이대 분위기 좋은 술집:금별맥주 (안주맛집)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18. 00:31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밖에서 먹는 것도 요즘 조심스럽죠

포스팅을 하려고 앨범을 보던 중

전에 갔던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려고요

바로 신촌에 있는 '금별 맥주'라는

술집이에요

 

신촌역에서 좀 더 들어가야 있어요

 

금별맥주 신촌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2-158 1층

 

저희가 앉은자리인데

저 조명과 그릇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와~여기 분위기 좋다 이쁘다

하면서 들어갔었어요

메뉴판을 보실까요?

 

메뉴판 가격 보이세요?

요즘 가격이 싸면 분위기가 그냥 그렇고

분위기가 좋으면 가격이 비싸잖아요

여기도 그래서 비쌀 줄 알았는데

오.. 저렴해요

저희는 홍게 다리 튀김과

해물 고기 짬뽕탕을 시켰어요

솔직히 기대 안 하고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보이세요

홍게 다리 튀김이 이렇게 이쁠일인가요

보자마자 오 했어요

진짜 가격 대비 괜찮아요

정말 둘이서 순삭 하고 또 먹을까 고민했어요

근데 다른 안주도 먹어보자고 꾹 참았어요

저거 정말 추천이에요.

전 술집에서 비싸게 치킨 먹느니

저거 먹을래요

그리고 해물 고기 짬뽕탕이에요

짬뽕탕도 해물 고기가 넉넉히 들어있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내부는 이런 분위기예요

여기는 옆쪽이고 저기 문으로

나가면은 더 넓은 홀이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찍지는 못했어요

꽤 자리도 넉넉했답니다

그리고 다 먹고 뭔가 부족해서

홍게 다리 튀김이랑 고민하다 시킨

대왕 오다리 구이

얘도 맛있어요

실패하기 힘든 음식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플레이팅도 왜 이렇게 이쁜지

내 돈 내산인데도 좋은 말이 절로 나오는

그런 술집이에요

저는 가성비 많이 보는데

가성비 너무 괜찮네요

안주 맛집! 분위기 맛집! 이랍니다

아 그리고 술을 두병을 땄는데

아무 생각 없이 뚜껑을 보니

염따 이렇게 나온 게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아침에 출근길에 적고 있는데

모두 모두 힘들면 쉬엄쉬엄하시고

힘내시는 그런 하루 보내세요

전 오늘 제 글이 네이버 메인에 떠서

너무 기분 좋게 시작하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출처] 신촌/이대 분위기 좋은 술집:금별 맥주 (안주 맛집)|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