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한옥마을 맛집:콩나물국밥 전주콩나물국밥맛집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23. 00:26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전주 세 번째 맛집

바로바로 '현대옥'이라는 콩나물국밥 집이에요

찾아보니 지점도 여러 개 있더라고요

저는 한옥마을 안에 있는 현대옥으로 갔어요

 

현대옥 한옥마을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오목대길 66

이렇게 한옥마을 안에 있답니다!

 

이렇게 예쁜 한옥 가게랍니다~

여기는 콩나물국밥이 너무너무 유명하 다해서

저희는 고민도 안 하고

바로 콩나물국 먹으러 들어갔어요

손님이 꽤 많더라고요!

역시 유명한 맛집인가 봐요

내부 사진을 찍었는데 손님분들이 너무 많이 계셔서

이번엔 패스

공간은 꽤 넓고 자리도 넉넉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벽에 보면 이렇게 콩나물국밥에 대한 팁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그리고 저는 맨날 한 가지 콩나물국밥만 봤는데

여긴 두 가지 콩나물국밥이 있더라고요

종류에 따라 국물의 온도, 계란의 먹는 방법, 맛이 다르다네요!

저희는 전주 남부 시장식을 시켰어요!!

둘이 오면 다른 걸 시킬 법도 하지만 ㅋㅋㅋㅋ

둘 다 똑같은 취향에~

메뉴판이에요!

주위를 둘러보니 거의 콩나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그 밖에도 오징어 튀김 등 다른 부메뉴도 드시는 걸 봤답니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이렇게 수란과 콩나물국밥이 나와요

밥은 국밥 안에 있답니다.

저 수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국밥에 넣어서 먹었는데 꽤 잘 어울리고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국밥 국물 대박

원전 시원 칼칼 해장에 딱

저희 취저예요

그리고 네 가지 밑반찬이 나오는데

저 오징어젓갈이 진짜

콩나물국과 찰떡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저희는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반찬은 처음엔 가져다주시고

추가 리필은 셀프예요

그리고 한 가지 특색 더

바로 한 사람당 하나씩 나오는

저 현대옥 김이에요

김도 먹기 좋게 잘려 있어요

이렇게 맛있게 싸 먹으면 돼요

전 수란, 오징어젓갈, 김 이렇게 세 개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주소:전북 전주시 완산구 오목대길 66

영업시간:매일 07:30 - 21:00

주차불가

정리!

1. 콩나물국이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에 두 가지에 대한 설명이 잘 적혀 있어요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해요.)

2. 반찬들이 너무 국밥과 찰떡이라는 거

전 다음에 가도 술 먹은 담날 필수로 먹을 거 같아요

요즘 왜 이렇게 일이 안 잡히는지

여행 다녀온 이야기 적으며 혼자 힐링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좋은 생각 좋은 추억 기억하며

오늘 하루도 좋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출처] 전주/한옥마을 맛집:콩나물국밥|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