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숭의동/용현동/도원역 배달삼겹 맛집 : 직구삼 숭의점

맛집

by 패럴랙스 2020. 9. 24. 23:14

본문

728x90
반응형

벌써 목요일에요! 내일이면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ㅎㅎ

한 주가 느린 듯 빠르게 지나는 거 같아요!

오늘은 저번에 인천 친구네 놀러 갔다가

삼겹살이 땡기더라구요!

2.5단계였어서 나가서 먹기는 힘들 거 같아

배달 삼겹을 먹기로 했답니다.

배달은 배달비도 들고 가는 길이기도 해서

가는 길에 포장해서 갔어요.

 

배달 삼겹 직구삼 숭의점

인천광역시 미추홀 구 석정로 107

직구삼 숭의점이에요!

배달 삼겹이기에 홀은 없고 이렇게 테이크 아웃만 할 수 있어요.

포장을 받는데 소시지 서비스로 주셨다 하시더라고요!

감동.....♥

포장을 받아서 빠르게 집으로 갑니다 ㅎㅎㅎ

역시 맛있는 거 들고 가는 손은 무겁고 발걸음은 가볍고!!

도착해서 준비해서 바로 세팅했어요.

 

저희는 둘 다 고기를 아주 엄청 좋아해서

소자 말고 중자를 시켰어요!

소자를 시켜도 고기 추가를 할 거였는데

차라리 중자가 낫겠더라고요 ㅎㅎㅎ

오리지널과 매콤 고추장 반반 ,

김치찌개, 사이다 이렇게 시켰어요~

김치찌개와 사이다는 세트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찌개는 김치 된장 둘 중 하나 선택

그리고 사이다도 음료 생수 중에 선택이었어요!

 

 

이렇게 세지 않도록 하나하나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쿠폰도 필수 챙겨야죠!

 

도시락 하나에

쌈장, 쌈무, 무말랭이, 할라피뇨가 있어요.

가운데는 맛 소스인데 고기 찍어 먹는 소스예요!

저렇게 가운데에 부어줍니다~

 

 

그리고 파채와 마늘, 상추 쌈 있고

쌈장과 쌈무는 더 챙겨주셨어요~

 

 

고기 먹을 땐 찌개도 있어야 하죠?

바로 돼지고기 김치찌개!

김치찌개 맛있어요!!

고기도 큼직하고 많지는 않아도 적지도 않아요 ㅋㅋㅋㅋ

같이 먹은 친구가 자기 취향 이랬어요 ㅋㅋ

 

그리고 매콤 고추장 삼겹살, 오리지널 (삼겹살), 소시지

이렇게 있어요~

고기도 삼겹살, 목살, 반반 셋 중 하나 시켰는데 저희는 삼겹을 더 좋아해서

삼겹으로 시켰어요!

저 매콤 고추장은 맵다고 하셨는데 얼마나 맵겠어했는데

맵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오리지널은 모두들 아는 일반적인 그 맛이에요 ㅎㅎ

그리고 소시지 작은건 줄 알았는데 대왕 소세지 서비스로 주셨더라고요!

꽤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

소시지 저기 매콤 고추장 고기에 찍어 먹었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기에 파, 버섯, 떡 등이 들어있는데

너무 과하게 야채가 많지도 않고 적당히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가끔 고기반, 야채반 이렇게 있는데

저는 고기 많이 야채 적당히가 좋거든요 ㅎㅎ

특히 저 매콤 고추 장안에 버섯 맛있었어요!

 

 

 

이렇게 쌈도 싸 먹고 야채들과 먹으며 아주 맛있는

한 끼 식사였어요!!

인천에서 배달 삼겹 먹고 싶으면 거의 직구삼에서 먹는거 같아요~

늘 만족스럽답니다♡

인천 / 숭의동 배달삼겹 맛집 : 직구삼 숭의점

주소:인천 미추홀 구 석정로 107

영업시간:매일 11:00 - 23:00(화요일 휴무)

-정리-

1. 가성비 괜찮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2. 간단히 고기 먹고 싶을 때 너무 좋아요!

3. 그리고 친절하세요~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요 ㅠㅠ

매일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모두들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출처] 인천 숭의동/용현동/도원역 배달 삼겹 맛집 : 직구삼 숭의점|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