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당일치기 여행/속초 여행 :여행코스 추천

여행

by 패럴랙스 2020. 10. 4. 00: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성 맛집과 카페를 올렸는데 또 어디 다녀왔는지

여행 루트를 알려 드리려 해요!

저희는 당일 여행도 좋아하는 편이라

강원도도 당일로 잘 다녀오거든요~

고성은 처음 가봤는데 속초랑 가깝고 고성 자체도

이쁜 곳이 많아 너무 좋았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저희는 서울에서 출발했어요!

차가 막힐까 봐 부지런히 출발해서

찾아본 맛집으로 곧바로 갔어요.

고성은 막국수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잘 모르는 곳이라 인터넷으로 어떤 맛집이 있나

열심히 찾아본 뒤 선택한 곳은 바로

'백촌 막국수'라는 곳이에요.

아야진 해변 근처에 있어 아야진 해변

가시는 분들은 이쪽으로 와서 식사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https://blog.naver.com/happyjh1993/222100289447

강원도 고성 맛집/막국수 맛집/편육(수육) 맛집: 백촌 막국수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너무 좋은 주말이네요!​여행이 너무 가고 싶지만 못가 아쉬운 마음에 저번에 고성여...

blog.naver.com

자세한 후기는 여기에 있어요!

백촌 막국수 궁금하신 분들은 저기에 다 적었으니

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막국수집 웨이팅이 너무 길어 막국수 집에서

지체한 시간이 꽤 되더라고요 ㅠㅠㅠ

서둘러 찾아본 두 번째 코스

'시크릿 블루 카페'를 갔어요.

사실 여기 가고 싶어서 고성 간 거예요 ㅋㅋㅋㅋㅋ

모든 일정은 저 카페를 위주로 짰거든요 ^^

예쁜 뷰와 드라마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고문영처럼 되지는 못하지만

고문영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답니다 ~~~

카페도 자세한 후기는 밑에 링크에 적어 두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happyjh1993/222103591789

강원도 고성 바다뷰 카페/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괜찮은 병원' :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어요!​요번 추석연휴는 다른 연휴보다 한가로울거 같아요ㅎㅎ​오늘 소...

blog.naver.com

카페에 오는 길에 아야진 해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카페에 갔다가 해변으로 내려왔어요.

 

속초, 강릉과는 또 다른 느낌!!

물이 정말 맑아요 모래보다는 바위들로 지나다니는데

낮아서 아이들이 많이 놀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살짝 발만 담그고 왔어요~

 

정말 어딜 찍든 바다 냄새 물씬이에요!!!!

너무 이쁘고 제주도 저리 가라에 해요.

여러분 고성 가세요. 넘 이뻐요.

속초랑 강릉도 좋지만 전 고성 진짜 너무너무 이뻤어요ㅎㅎㅎ

사진 찍고 구경하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지나더라구요.

또 어디 갈까 하다가 강원도 하면

수산시장 아니겠습니까??

속초가 가깝길래 속초 수산시장으로 갔어요.

구경을 하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

오징어랑 새우강정만 사고 바로나왔다는,,,,ㅋㅋ

그리고 온 김에 설악산도 가보자! 하고

설악산으로 출발했어요~~~

케이블카 시간이 정해져 있을 거 같아 미리

전화를 했는데 왔다 갔다 15분이면 한다고....ㅋㅋㅋㅋ

6시까지 한다고 해서 부지런히 갔어요.

설악산 가는 길인데 나무로 둘러싸인 길이 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들어갈 때 주차비 선불로 냈는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어쩔 수 없죠 뽕뽑고 나와야지 하고 갔어요.

설악산 하면 케이블카죠???

케이블카 사랑합니다 ♥

케이블카 타고 이렇게 슝슝 올라갑니당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빨라서 금방 올라갔어요!

올라가면 화장실이 없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하나 있는데 걸어서 내려가고 옛날 화장실 같은 곳이래요!

화장실은 아래서 다녀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도착하니 너무 이뻐요...

정말 장관이에요

왜 사람들이 등산을 하는지 알겠어요.

여기 걸어서 올라오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쓰...멋져용

여기서 좀 더 걸어 올라갈 수 있어요.

옆에 계단같이 있는데 10분~15분 올라가시면

딱 봐도 설악산이죠??

정마 더더 멋진 풍경이 나와요!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시면 거기서 끝나지 마시고

좀 더 올라가서 더 멋집 풍경 보세요~~

여기까지 아가도 올라오더라구요^^

전 더워서 기진맥진.... ㅋㅋㅋㅋㅋ

그래도 케이블카 덕에 살았습니다^^

이렇게 설악산을 끝으로 고성 여행 코스가 끝났어요!

고성만 있는 건 아니지만 간 김에 여러 군데 가도 좋잖아요~~

전 덥지만 너무너무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추석 연휴가 벌써 끝나가네요.

이번 추석 연휴엔 여행을 가진 않았지만 나름 잘 쉬었어요.

휴일은 언제나 짧고 아쉽네요~

여러분들 남은 연휴 더 더 재밌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출처] 강원도 고성 당일치기 여행/속초 여행 :여행코스 추천|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