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속초 여행코스 :당일, 1박2일, 2박3일

여행

by 패럴랙스 2020. 10. 4. 14:05

본문

728x90
반응형

강원도/속초 여행코스 :당일, 1박 2일, 2박 3일

 

안녕하세요!

제가 다녀온 속초여행코스를 알려드리려 해요~

속초 여행을 2박 3일 다녀왔었는데

퇴근하고 가서 첫날은 바다 보고

친구끼리 놀다가 자고

마지막 날은 아침에 부랴부랴 퇴실하느라

시간이 없어

둘째 날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매년마다 친구들과 가는 여름 여행인데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안 끼는 물놀이는

부담돼서 패스했어요ㅋㅋ

그래서 이번엔 관광 위주로

여행 계획을 짰답니다~

저희가 극성수기라 너무 가격 부담이

커질까 봐 숙소는 잠만 자기 때문에

저렴한 곳으로 찾았어요~

'섬이 보이는 풍경 펜션'인데

섬이 보이는 풍경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1335-10

예약

이렇게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펜션이에요!

막 좋은 건 아니고 그냥저냥 자기 좋았어요ㅋㅋ

근데 한 가지 정말 아쉬운 게 방음!!!!!!!

아 정말 방음 잘 안돼요ㅠㅠ

친구들끼리 가서 새벽까지 얘기하고 놀았는데..

혼났어요ㅠㅠ

그리고 아침에 지나가는 사람들

목소리뿐만 아니라 내용까지 다 들렸다는..ㅋㅋㅋ

그래서 바다에서 돗자리 피고 앉아서

이야기하고 들어갔어요ㅋㅋㅋ

근데 위층 보니까 위엔 좀 더

좋아 보이더라고요!!!

예약하시려면 위에 더 좋아요!

저희 방은 여럿이서 놀기 좋지만

밤늦까지 놀려면 조용히 소곤소곤 놀아야 해요~

그래도 바다 앞이라

자고 일어나서 보는 창밖이 너무 좋았어요♡

나름 바다 뷰죠?ㅋㅋㅋ

마당만 나가면

 

이렇게 바로 바다가 있어요!!

저기 멀리 섬 보이죠??

그래서 섬이 보이는 풍경 인가 봐요

둘째 날엔 부지런히 준비하고

나갔어요!

전날 술을 좀 먹어서 해장을 하러

홍게 라면을 먹으러 아바이마을로 갔어요.

거리가 가까워 보여서 걸어갔는데

꽤 걸리더라고요ㅋㅋㅋㅋ

저희는 뚜벅이라 지도 보며 열심히

찾아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

날씨만 시원하면 풍경 보며 걸어가기

너무 좋아요♡

 

이렇게 풍경 보고 다리 조금 건너다보니

아바이 마을 도착!!

저희가 간 곳은

2대 송림 순대집이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밑에 링크 들어가시면

정리해 뒀어요♡

 

강원도 속초 /아바이마을 순대 맛집 : 2 대송림 순대집

안녕하세요! 이전에 속초 카페를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속초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요~​속초 하면 바다도...

blog.naver.com

다음 택시를 타고 이쁜 카페가 있다는

등대 해변을 갔어요.

 

저때는 2.5단계 전이라 해수욕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이쁜 바다 구경을 하고

'woody'라는 카페에 갔어요!

 

둘째 돼지 집 같은 통나무 카페인데

너무너무 이뻤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강원도/속초/등대해변 카페: 카페 우디 (cafe woody)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속초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 갔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원래는 블...

blog.naver.com

카페에서 신나게 떠들고 쉬고 나서 밖으로 나갔어요.

걷다가 전망대가 있는 것 이 생각나서 등대 전망대로 갔어요.

여러분 해변 쪽으로 올라가셔야 편해요 그나마...

저희 그쪽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건 다른 쪽으로 내려왔는데

무서워서 죽을 뻔했어요 ㅋㅋㅋㅋ

요 계단이 가파르고 중간 부분에

아래가 뚫려있어욬ㅋㅋㅋㅋ

올라갈 때보다 내려갈 때가 더 땀이 났다는......

근데 등대전망대 뷰가 너무 이뻐요!

 

정말 바다가 시원하게 훤히 보여요!

원래 전망대 안에도 들어갈 수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이었는지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ㅠㅠ

거기가 더 이뻤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실컷 보고 내려왔답니다!

어디 갈까 하다가 전에 등대에서 예쁘게 사진 찍었던 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바로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등대 앞에서 찍는 것보다 등대 가는 길에서 찍는 게 더 이뻐요!!

가셔서 예쁜 사진 꼭 찍어보세요~

이쁜 뷰엔 뒷모습 사진이죠! ㅎㅎ

바로 사진 찍었어요!

배경이 너무 이뻐서 친구들 모두 인생 샷 하나씩 건졌어요~

다 놀고 이마트 가서 장보고 숙소로 돌아갔어요.

자 펜션 하고 여행하면 뭘까요??

바로바로 바비큐죠~~~~

저희 방 바로 앞에서 바비큐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바로 앞이 도로인데 별로 불편함 없었어요.

오히려 바다도 보이고 좋았답니다.

 

 

여행도 여러 번 가니까 고기 굽는 게 늘어요 ㅋㅋㅋ

전 여전히 어렵지만 친구는 잘 굽더라고요.

이번만큼 알차게 먹은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소, 돼지, 닭고기 종류 별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신나게 먹고 바다 한 번 더 보고 숙소에서 또

셋이 도란도란 재밌게 놀아가

다음 날 아침 일찍 버스 타고 돌아왔어요~

(매번 11시 이후에 버스 탔을 땐 차가 무척 막혔는데

이번엔 9시 40분 차를 타니 금방 왔어요)

이제 속초 가면 좀 빠른 버스를 타야 할 거 같아요~

[출처] 강원도/속초 여행코스 :당일, 1박 2일, 2박 3일|작성자 하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